반응형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출신 솔로가수 청하가

최근 박재범 회사 모어비전으로 간듯해서 화제네요.

전 소속사가 좀 개쓰레기? 였던걸로 아는데.

박재범 회사면. 복지충만. 좋은 회사죠. 

아니 좋은일이고 축하할일이긴 한데

청하가 어떻게 갑자기 박재범 회사?

aomg는 아니구요. aomg는 박재범이 매각했구,

그뒤로 모어비전 < 이라고 새 회사 차렸죠.

참고로 현재 모어비전 소속 아티스트들..

박재범, 제시,허니제이, 홀리뱅, 엠브이피(댄스크루).

여기에 청하까지 합류한다? 조합 너무 좋죠.

반응형

게다가 박재범이 로꼬 Ph-1 그루비룸 등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고 곡 낼때

곡에 꼭 여자 보컬 피쳐링 쓰거든요. 소금 드비타 이하이 등등.

이제 그 라인업에 청하도 들어갈거라 생각하니..ㅎㅎ 

전 소속사가 MNH? 였나. 7년 개약중에 그래도

롤러코스터, 벌써12시, why don't you know, 스파클링,

스내핑 등등 히트곡은 진짜 많았긴 했어요.

문제는 곡은 좋았어도 활동을 제대로 안받쳐줘서..

작은 중소 소속사의 한계였겠죠. 오죽하면 청하도

나중에는 회사 저격성 발언까지 할 정도였으니.. 

 

[스폰서광고]

 

청하는 참고로 현재 kbs 라디오 "볼륨을 높여요"

DJ로 발탁되어서 라디오쪽 활동도 시작했더라구요.

그리구 인스타그램도! 최근 새로 만듬!

전에 인스타는 전의 회사에 종속되었던건지 뭔지.. 

회사 옮기면서 프로필도 새로 찍고~

새 인스타에 새 셀피도 가득 올리고~ 

청하의 새출발이 기분좋아보여서. 팬들도 행복할듯. 

 

박재범이 또 새 회사에서 좋은 아티스트들 모으니

조만간 박재범 신곡 혹은 회사 컴필 기대해봐도 좋을듯.

청하와 박재범의 만남 넘나 기대되네요 ㅎㅎ 

 

 

청하 폭로 "회사 그만두고파, 나좀 꺼내줘" 구조 신호 브이앱?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 출신 청하가 요즘 회사와 갈등이 심각한듯 하네요. 심지어, 청하가 본인 입으로 "회사 나가고싶다. 나좀 꺼내줘"라는 충격적인 말까지 한듯한데요. 문제는.. 청하 회사가

kirai.tistory.com

 

 

청하 한복 화보 "한복은 우리 한국 것. 다음 앨범 컨셉도 한복" 중국 팬 반응은?

요즘 중국인들이 자꾸 한복 김치 등등 한국 문화를 중국꺼라고 우겨서 아주 골치죠. 그런 와중에 중국팬 중국돈 눈치 안보고! 소신있게 한국문화를 지키는 연예인들이 눈길을 끄는데요. 이번에

kirai.tistory.com

 

 

옥순 에르메스 짝퉁? 영숙도 짭 팔더니 나는솔로 16기 가품 논란

나는솔로 영숙이 가품 짭 팔다 걸리더니 나솔 16기 옥순 역시 짝퉁 논란이네요. 아니 옥순은.. 돈많은 부자 아니었나요? 옥순 집안이 400억대 자산가라고 하더니. 논란이 된것은 바로 에르메스 찻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