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od 손호영의 누나 손정민을 기억하시나요?

유창한 영어실력과 멋진 몸매, 예쁜 얼굴로

온 분야를 종횡무진 누비며 활약을 했었는데요

해외 스타 내한때 인터뷰도 하고.. 연기도 하고요. 

그러던 어느날 손호영 누나가 활동을 멈추고

죽은듯이 사라진 이유가 있었나봐요..

최근에 근황올림픽 출연했는데. 너무 충격적 근황. . 

아니 손호영도 그렇고 손호영 누나도 그렇고

왜 다들 착한 사람들이 이상하고 힘든일 당하나요..

넘 이쁜 선남 선녀라 다들 괴롭히는건지..

손호영도 전 여자친구 번개탄 자살해서 정말 고생했죠.. 

여튼 다시 손호영 누나 이야기로 돌아와서.

손정민의 잠적이유? 정말 어마무시하더라구요.

결론은 투자자.. 즉 스폰서 이야기인데요.

반응형

어떤 중국인 스폰서가 붙어서 손정민을

엄청 괴롭혔더라는.. "내가 너 톱스타 만들어주겠다"

하면서 첨엔 되게 잘해줬지만. 손정민은 힘들었대요. 

왜냐? 손정민은 남자 만나는걸로 인생 바꿀생각이

없었기에, 당연히 그 투자자 남자분에게 굽신거릴 

필요도 못느꼈대요. 문제는 이에 그 투자자가

거의 스토커처럼 집착하고 괴롭힌것.. 

스폰서는 손호영등 가족을 해치겠다 협박하고

손정민의 목을 조르기도 해서.. 손정민은

그때 기절을 해서 사실상 죽을뻔 했대요.

경찰에 신고? 할수도 없었고 해봤자

워낙에 막강한 힘과 권력 재력을 가진 사람이라 

돈으로 다 막을수 잇을것 같아서 무력감을 느낀거죠. 

그래서 그 이후로 연예계 일 관두고 걍  미국 시골로

돌아가서 숨었다는 손정민.. 너무 안타깝네요

한동안은 동양인만 봐도 그 스폰서가

날 찾으러 온건가 하면서 괴로워했다고..

그러다 아버지 칠순때, 가족들 보러 한국갔는데

그땐 재활이 다 되어서 괜찮았다고 해요. 

이제 그 스폰서도 딴여자 좋아하겠지 싶어서

마음도 조금 자신감이 생겼다고.. 

게다가. 그런 힘든걸 겪고나니까 고통과 아픔도

좀더 연기적으로 잘 표현할수 있게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