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굵직굵직한 사건 사고 터질때마다

패러디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SNL 코리아.

이번에는 에센엘 김성균 편에서 아이돌 패러디를 했죠?

근데 이제. 그게 너무 특정인..이 떠오르는^^..

재밌고 웃기긴 한데 이래도 되나? 싶은..ㅋㅋㅋ

이러면 제로베이스원 팬들이나 소속사에서

SNL 싫어하는거 아닌가욬ㅋㅋ 

누가봐도 넘나 제베원 김지웅 사건인데요.ㅋㅋㅋ 

 

 

제베원 김지웅 씨발 욕설 음성감정 결과 "다른 목소리 합성" 소속사 입장문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욕설 사건이 벌어진지도 벌써 이주일 남짓 흘러갔네요. 그동안 아시안컵 축구 사건하며, 손흥민 이강인 사건으로 김지웅에 대한 대중의 화살은 어느정도 많이 사라진 그런

yygassj.tistory.com

씨발사건은 다들 아시겠지만 윗 링크로 설명 참조. 

사건이 있었던것도 벌써 반년전이네요.

올해 2024년 2월쯤. 김지웅은 한 팬과의

영상통화 팬싸인회에서 화면이 꺼지자마자

"씨발"이라는 욕설을 한듯한 사건이 있었죠.

 

반응형

 

소속사에서는 끝까지 "팬이 합성한 소리다'라고

해명을 했지만 욕설 음성 감정 결과 아무래도..음..

그러쵸. 걍 커피 쏟아서 실수로 욕한거라 하지 참.. 

그리고 김성균의 균케이 영통팬싸 ㅋㅋㅋ

손바닥으로 화면을 가려 꺼지자마자 

아이돌이고 나발이고 그냥마 다 때려치아뿌고싶네 

라고 걸쭉하게 욕한사발 해주심. 

근데 그뿐만이 아니네요? 제로베이스원 앙딱정 사건

패러디로 끝나는게 아니라 이번에는 코첼라..?

코첼라 하면 또 떠오르는 아이돌이 있으실텐데요. 

 

[스폰서광고]

물론 코첼라 무대 선 아이돌이 많죠.에이티즈.

블랙핑크, 투애니원. 에스파. 그리고 르세라핌..

문제는 코첼라에서 가창력으로 논란된 그룹은

아무래도 르세라핌일텐데요. 

따라서 이번 SNL이 제베원 김지웅과

르세라핌의 라이브논란을 디스 저격한거 아니냐는

반응들이 나오는것도 어쩌면 당연하겠지요.

그와중에 요즘 유행한거 다하네요 티라미숙해 챌린지 ㅋㅋ

뭐 넘 심한거 아니냐는 말도 있지만

다른나라 SNL에 비하면 한국 SNL은 

진짜 순한맛이죠.근데 뭐랄까 이 이슈들이

요즘건 아니라서 갑자기 왜 예전껄했나? 싶긴 하네요. 

 

 

틴탑 니엘 "리더 캡에게 맞아서 입술 찢어져 응급실" 2세대 충격 과거

팬들이 보는 아이돌은 "가족"처럼 보이겠지만사실 아이돌 멤버들은 .. 회사동료, 비지니스 관계죠?물론 사이좋고 끈끈하면 좋겠지만, 살면서맘안맞는 사람과 한반 되고, 한 회사 된 경험 다들 있

yygassj.tistory.com

 

 

나하은 sm 방출? 스테이씨 소속사 "하이업 베이비" 된듯한 근황

제2의 소녀시대라는 말과 함께 올 하반기 나올걸로 예상되는에스파 후배, sm의 신인 걸그룹에 다들 관심 많으시죠? 워낙에 sm이다보니, 연습생도 다들 유명인인데요. 그런데.. sm을 이탈한듯한

yygassj.tistory.com

 

 

엔믹스 오해원 머리 대두? 전현무랑 비슷한 크기,, 설윤 옆에 서지마!

참 그러고보면 우리나라만큼 머리 크기,소두, 비 율, 기럭지에 집착하는 나라는 없는듯요.패션디자이너나 모델정도 되면 어느나라든 따지겠지만우리나라는 일반인들도 엄격하고 냉혹한데요. 

yygassj.tistory.com

 

 

김수찬 아빠 "신변 보호 요청 오바, 일부 사실" 아빠땜 앞길 막힌 가수

얼마전, 트로트가수 김수찬 엄마가"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와서 가수 앞길막는 아빠에 대한 폭로를 했었죠?  가수 김수찬 "물어보살 아빠땜에 앞길 막힌 가수는 나" 폭로연예인들 데뷔해서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