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나카와 닛몰캐쉬의 야레야레 ~ 못말리는 아가씨 인기가

정말 무서울 정도죠? 국내와 중국 일본을 진작에

잡은것은 물론, 동남아시아와 유럽등 전세계가

잘자요 아가씨 열풍에 앓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쩌다 이런 똥맛? 배꼽맛? 컨텐츠가..ㅋㅋㅋ

욕하면서도 보다보니 너무 재밌고, 또 노래가 좋아서

나도모르게 중독되었다 라는 피해자들 속출인데요. 

그런와중에 ASMRZ 멤버중 한명인 다나카가 

동방신기 jyj 출신 김재중을 만났네요. 

김재중 역시 다나카의 잘자요 아가씨에 흠뻑 취한듯 한데요.

 

반응형

 

그리고 김재중의 날카로운 질문이 이어집니다.

노래속의 아가씨 나이는 몇살이냐. 라는 김재중..ㅋ

근데 진짜 .하도 안자니까 다들 유튜브 댓글이

"아가씨 왜 안자서 이런노랠 나오게 합니까'죠..ㅋ 

그런데 의외의 대답이 나왔네요.

아가씨의 나이가 무려 52살이라고.

이정도면 아가씨라고 하긴 좀..^^;;

사실상 아줌마 영애 아닌가요?

아가씨의 나이는 좀 넘어선듯 한데요. 

그런 한편, 52살이기 때문에 다나카가 맨날

"오이시쿠나레 오이시쿠나레" 한거냐면서 ㅋㅋ

뭐 그래도 시집 안갔으니 52살이어도 아가씨라고.

 

[스폰서광고]

그렇다는것은 노래속 아가씨가 갱년기 불면증? 

나이 듣고나선 다들 댓글도 공손해졌더라구요.

알고보니 갱년기 어르신 공손히 모셨던 다나카 닛몰캐쉬.. 

또한, 서코 부코 등등 각종 코믹월드에서

"흑집사" 코스프레를 했는데 "다나카, 닛몰캐쉬"인줄

안다며 잘자요 아가씨 춤춰달라고 해서 당황했다는

피해자들도 속출중이더라구요. 흑집사가 오래되긴 했죠.. 

전세계 각국의 오케스트라, 악단, 가야금, 얼후,

심지어 대만인가 어디에서는 공기관이 패러디 했다고..ㅋㅋ

일본에서 흥한 집사 컨텐츠가 한국에 수입되고

그게 다시 일본에 역수입 되기도 하고..신기하네요. 

 

 

다나카 신곡 "지명해줄래" 가사 상태 충격.. "더부어 거기에 아르망디"

다나카상 김경욱이 신곡을 발매를 했네요 개그맨이지만 신곡 음원 발매.. 뭐 없던일은 아니죠? 정형돈, 용감한녀석들, 강유미, 그리고 무한도전 등등. 그러니 다나카가 노래를 내는것도 뭐 이상

kirai.tistory.com

 

 

다나카 노티드 콜라보, 꼬추 도넛? 심지어 일본어 표기로 논란

한국과 일본을 종횡무진 누비며 열일중인 다나카 김경욱.. 그런데 다나카상이 호스트바 캐릭터가 모태다 보니 참. 이런저런 말들이 많이 나오네요. 이번 다나카 노티드 도넛 콜라보 역시 마찬가

kirai.tistory.com

 

 

다나카상 일본 가수 각트 만난다? 콘서트 같이? 15년전 이미 만났던 과거

다나카상 일본 인기를 뭐라고 해야할까요..? 역수출? 일본인 호스트 흉내를 내며 한국에서 인기끈게 일본으로 역수출되서 일본에서 인기를 끄는..ㅋㅋ 현재 일본 토크쇼를 종횡무진 누비며 활약

kirai.tistory.com

 

 

다나카상 김경욱, 일본 진짜 호스트바 유튭 채널 소개 논란? 샴페인콜

아슬아슬하던 다나카상이 결국 터졌네요 일본 호스트 라는 컨셉.. 물론 망한 호스트라 지명안된다, 라는걸로 방어를 하긴 했지만, 선을 넘은듯한 모습에 돌아선 팬들도 꽤나 많은데요. 다나카상

kirai.tistory.com

 

 

다나카상 일본 예능 출연, 현지 반응 "이런게 먹힌다고?" 샤베쿠리007 + 카라

한국의 다나카상은 본토 일본에서도 통하네요. 일본에서 지금 다나카상이 드디어 방송 출연했죠? 심지어 샤베쿠리.. 시청률 10위안에 드는 탑 예능 방송, 엄청 메이저하고 유명한 예능프로인데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