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쁘고 멋진 외모를 가꾸는 일이

연예인들의 업이자 숙명. 타고나는것도 중요하지만

관리와 시술... 을 안하는 연예인은 아마 없을것인데요.

최근 데이식스 도운이 성형 고백(?)을 해서

아주 화제가 되고 있네요. 정말 팬들에게

비밀이라고는 1도 없는 너무 솔직한 매력을 보여준ㅋㅋ

 

데이식스에 대한 간단 설명부터.

박진영의 jyp에서 낸 밴드 아이돌이고

멤버는 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 

(탈퇴멤버로  준혁, Jae가 있음)

 

반응형

 

데뷔를 2015년에 했으니 벌써 햇수로

10년 가까이 채워가는 롱런 그룹이고

예뻤어, 한페될 등등 멜론에서 사랑받는 

대표곡도 많은 그룹이 바로 데이식스인데요. 

근데 데이식스가 사실 외모로 먹고사는 그런

그룹도 아니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필러도 하고

보톡스도 한다는건.. 아이돌 그룹들은 더많이 한단 이야기겠죠?

데이식스는 외모보다는 음악성에 힘을주는 그룹인데..

아니근데 "턱주가리 튀어나와서"라뇨 ㅋㅋㅋ

너무 친근해서 마치 친구랑 카톡하는 느낌ㅋㅋ

"코에 필러맞으면 눈물 나온다"

 

[스폰서광고]

"수염 제모도 눈물난다" "필러는 녹아없어지는거"

"몇년 지나서 아마 지금은 녹아 없어졌을듯"

역시.. 연예인도 나름의 삶의 고충과 애환 힘듦이 있네요. 

데이식스 도운 버블 보니까 말투가 너무

솔직하고 귀여워서 완전 호감 가네요. 글구

과거에 데뷔초 모습 어땠나 싶어서 찾아보니, 

뭐 지금이랑 그렇게 크게 다르지도 않네요?

약간의 날것의 매력이 있지만 딱히 큰변화는 아닌. 

 

 

NCT dram 라디오 논란 "어린게 폼잡고" 나재민 태도 지적했던 최화정

NCT에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나요. 얼마전 데이식스 키스더라디오, 데키라 영케이 에게 건방진 태도로 태도논란 인성논란이 있었죠? 근데 그런 NCT 드림 멤버들 논란.. 알고보니 처음이 아니더라구

kimoui.tistory.com

 

 

뉴진스 해린 분량차별? 6분 뮤비에 3초, 10초 .. 1년 참다 터진 팬들

아이돌들은 보통 3분 정도 짧은 곡을 선보이기에3분안에서 개개인의 분량은 참으로 예민한 문제에요.요즘 아이돌그룹 멤버수가 점점 많아지면서,더더욱 1인당 가져가는 분량은 짧아지고 있는데

yygassj.tistory.com

 

 

라치카 가비 "이빨 새로 싹 바꿨어" 강유미 라미네이트 부작용 못본듯

TV 화면에 "이쁘게 나오는것"이 연예인들 일인지라온갖 관리를 받고 성형수술에 시술받는것은 당연.하지만 미용을 위해 건강하던 생니를 뽑거나 갈고가짜 치아를 붙이는건.. 참 정말 안좋은 일

yygassj.tistory.com

 

 

카라큘라 "허웅 전여친 업소녀, 청담자이 혼자살아" vs "아빠 명의 전세집" 반박

점점 점입가경 폭로전으로 치닫는 허웅 & 전여친 사건..허웅 전여친 전xx 씨는 허웅에게 낙태를 두번당했고폭행당했고 강제로 호텔에 끌려갔다 주장하는 한편허웅 입장에서는 "업소녀이고, 황하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