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에서도 인기 많은 뉴진스이지만 

일본 인기는 한국보다 더 어나더라고 하죠.

하긴..누가 데뷔를 도쿄돔에서 하나요?

(참고로 에스파 뉴진스 아이브가 도쿄돔 입성)

 

그렇게 인기많은 뉴진스인지라, 아무래도 일본팬들도

현재의 민희진 방시혁 하이브 사태를 관심갖고 지켜보는데요.

일본팬들은 민희진 편일지 방시혁 팬일지..

많이 궁금했는데. 역시 팬들은 가수 편이네요. 

현재의 사태에 걱정하며..뉴진스의 활동에

먹구름이 끼지않을지 걱정하는 멘트와 메세지가

잔뜩 붙은 시부야 109 타워..

 

반응형

 

하트모양의 포스트잇에는 뉴진스 멤버들을

향한 글과 그림, 또는 민희즌을 향한 메세지도 다수.

민희진의 초록 줄무늬 티셔츠와 파란 모자가 보이네요. 

그와중에 "승소"라는 글자와 민희진 대표의

그림을 남긴 일본팬도 있어 눈물이 찡하고 나네요 ㅠ

누가 더 뉴진스를 진짜로 아끼는지는 일본인들도 아는거죠. 

타도 방시혁 ㅋㅋㅋㅋ 방시혁이라는 한글 글자

어케 이렇게 손글씨를 잘쓴거죠? 뉴진스가 근데 진짜

케이팝 한류중에서도 요즘 제일 핫하다 그러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약간 트렌드세터, 세련되고 힙한 힙쟁이들이

뉴진스 좋아하고 뉴진스 듣고 패션 따라하고 이런 분위기. 

그런가 하면 정말 유명한 작가인 무라카미 다카시 역시

이번에 뉴진스랑 콜라보했죠. 오른쪽이 무라카미 그림.

한국에 왔을때 "뉴진스 팬이다. 만나게 해달라"

뭐 이런 말을 하더니 실제로 만남 성사되었나봐요.

원래의 퍼프코어 캐릭터도 귀여운데 무라카미 다카시의

캐릭터도 진짜 귀엽네요. 입술이 통통한 혜인 토끼..

어릴적 사진을 똑 빼닮은 해린 토끼.. 

 

 

르세라핌 은채 "지코 생각보다 젊어서 놀라" 또 나온 나이 발언

르세라핌 은채는 팀에서 막내라 그런가아무래도 아직 아기같고, 어린면도 많은것 같아요.마냥 철없고 귀여운 느낌도 있지만, 아직완성되지않은 미성년자의 느낌도 상당히 많은데요. 우리 어른

yygassj.tistory.com

 

 

방탄소년단 샤이니 표절 과거 정리 "내꺼 베끼다 여기까지 온 그룹"

창작을 하면서 오리지널리티는 중요하지만남에게 영향받지않는다는건 참 힘든일일것이에요.서로 영향을 주고받을순 있지만, 그런 과정에서본인만의 확실한 색이 있어야 할것인데요.  요즘

yygassj.tistory.com

 

 

방시혁 저격한 빈지노? ETA 가사 "지원이가 여친과 헤어진" 이유 있었네

민희진 하이브 방시혁 사태가이제는 걷잡을수 없이 커지고 있죠무슨 사이비 종교 논란에; omg 뮤직비디오는댓글이 넘쳐나고 멜론 차트를 역주행까지 하죠?참..이게 어케 결론이 날런지. 그런 가

yygassj.tistory.com

 

 

여자친구 해체 내가안함, 쏘스뮤직 브랜딩 약해서 라는 민희진 (르세라핌 소속사)

민희진이 어제 터트리고 간 폭탄 기자회견 때문에수많은 아이돌들이 끌올되었네요.르세라핌, 아일릿, 아이브, 투바투 등등..그중에는. 이미 해체한 그룹인 여자친구도 있었는데요. 사실 여자친

yygassj.tistory.com

 

 

방시혁 카톡 말투 논란? "즐거우세요? 아 즐겁냐고요 ㅎ" 민희진 카톡 공개

민희진과 방시혁의 갈등이 어제 민희진의기자회견 이후로, 여론이 진짜 반전되었네요.저또한 방시혁 하이브의 언플 기사를 보고는민희진이 회사 찬탈한다, 제 2의피프티 사건이다 이렇게 생각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