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인스타그램에 돌연 남편 사진을

우수수 올렸던 황정음.  뭔가 당근 흔드나? 싶게

의미심장하더니 아니나 다를까. 이혼. 파경인데요.

 

결혼했으면 가정을 꾸리고 행복하게 살아야하느네

그러지못한 황정음도 너무 안타깝고 안되었고

그런 가운데 황정음 인스타가. 나쁜놈들이

못되먹은 악플 달기 시작해서 속이 더 터지는데요. 

참고로 황정음이 올렸던 사업가이자

프로골퍼인 이영돈 사진. 개중에는 남의 핸드폰을

찍어서 올린듯한 사진도 있어서 더더욱 화제였죠.

 

반응형

 

또한 황정음은 댓글로 "나랑 결혼하고도

바쁘고 재밌었던 오빠" "한 400명쯤 만난듯"등등

바람을 암시하는듯한 글로 더 화제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거기에 대고. 이영돈이 황정음 두고

바람핀걸 이해한다는 악플러 등장.

"능력과 돈있으면 여자 하나로 성 안찬다.

돈많은 남자 바람 이해못하면 만나면 안된다"

이게 말인지 방구인지 똥인지;;; 

황정음도 해당 댓글보고 기가찼는지 친히 답글을..

"돈은 내가 1000배 더 많아. 니가 뭘 안다고

주댕이를 놀려. 내가 돈더많고 더 잘났으니

바람도 내가 피는게 맞지 니 생각대로라면" 

 

[스폰서광고]

근데 황정음 댓글 말투 넘 귀여운거 아녀요?ㅋㅋ

황정음 애교부리는 표정이랑 말투가 생각나서

화난 말투도.. 이럼 안되지만 넘 귀엽네요 ㅋㅋㅋ 

그런가 하면 "바람피는 남자를 왜 만나냐"면서

피해자를 2차가해하는 댓글도 등장.. 황정음이

뭘 잘못했나요 뭐가 나쁜가요. 모르고 만난거지.

게다가 한번은 참아줬다는 댓글이 더 맘아프네요.

황정음 진짜 국민배우였는데..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이런 연예인을 두고 바람?

진짜 이해가 안가네요. 하긴 이병헌도 이민정을 놔두고.. 그랬죠.

 

 

황정음 이영돈 이혼? "걸린게 많아서 횡설수설" 의미심장 인스타

황정음이 이게 무슨일인가요 ㅠㅠ 이영돈과 한차례 이혼위기를 극복하고 잘 사는것 같더니만. 결국 이혼을 ...

blog.naver.com

 

 

아유미 결혼, 슈가 멤버 총출동 불화설 no? 남편 직업은 2살 연상 비연예인

슈가 아유미가 드디어 결혼을 하네요. 20년전, 엉뚱한 캐릭터와 어눌한 발음, 일본인 같은 느낌으로 데뷔했던 아유미인데 그랬던 아기 아유미가 벌써 결혼을 한다니. 하긴 아유미 나이가 84년생

kirai.tistory.com

 

 

임창정 연기학원 먹튀 논란? 직원 월급 퇴직금도 못주는 근황..

임창정이 어째 중년 말년 운이 복잡하네요. 그렇게 노래 잘하고 연기잘해서 누릴거 다 누려놓고. 갑자기 사업이다 주식이다 투자다 후배양성이다.. 이게또 잘되면 좋은데. 안되면 안타까워지는

yygassj.tistory.com

 

 

박민영 건설사 사내이사? "빗썸 강종현과 무관, 가족이 하는 회사"

최근 드라마 내남결 통해서 인상적인 모습으로 멋진 연기와 비주얼을 보여준 박민영. 드라마는 성공적이었으나, 드라마 외적인 박민영 개인사로 인한 구설수로 요즘 논란인데요. 배우로 활동중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