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레이디, 와이프가 수록된 정규2집을 내고

활발한 활동중인 여자 아이들. 아이들의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전소연이 최근 비계를 만들었더라구요?

비계라기보단. 일상계..쪽이 가깝지만요. 

군고구마 굽는법이라든지 계란삶는법,

호떡맛집 붕어빵 이런 소소하고 아기자기하고

또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전소연 비곜ㅋㅋㅋ

근데 댓글때매 최근 난리가 났더라구요. 

맛있는거 먹은거 열심히 올리던 전소연..

최근에는 밀크 클래식  우유 쌀과자를 사서

좋아하면서 먹방을 하는 영상을 올렷어요.

 

반응형

 

요 밀크 클래식 쌀과자는 이미 맘카페에서

한차례 선풍적인 대란이 났던 핫템이거든요.

전소연..맛있는거 유행하는건 다 알고있군요 ㅋㅋ 

여하간 과자먹는 피드이다보니 댓글도

"최애과자 뭐에요?"라고 물어보는 사람도 있는데

전소연은 이에 "오잉이요"라고 대답을 해요. 

근데 이게.. 인스타 번역 기능이 미쳤는지

"오잉이요"를 번역을 눌러보면 "pxssy"라는

단어로 나온단말이죸ㅋㅋㅋㅋㅋㅋ 팬들 난리남ㅋㅋㅋ 

 

[스폰서광고]

특히나 아이들은 중국팬도 많고, 해외팬들이

워낙에 많아서 그런가 번역 눌러보고 

pussy 나오니 난리가 날수밖에욬ㅋㅋ 

오잉은 오징어맛 과자일뿐인데.. 어쩌다가 이런ㅋㅋㅋ

인스타그램은 번역기 성능좀 업뎃해야할듯..ㅋㅋ 

전소연 비계? 부계는 바로 이것.

보면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더라구요.

약간 발음이 옹알이같아서 듣기 힘들긴 하지만ㅋㅋ

 

 

 

여자 아이들 슈화 탈퇴? 대만 목격담 + 3월 스케줄 all 불참 예정

큐브 여자 아이들이 이제 곧 계약만료 7년이죠. 걸그룹 마의 7년차.. 거의 대부분 그룹들이 해체하거나 개인활동 위주로 체제가 바뀌는데요. 아이들은? 그런 와중에 슈화가 큐브와 재계약 안한거

yygassj.tistory.com

 

 

여자 아이들 와이프 가사 논란, 누드 퀸카 이후로 또 선정성?

여자 아이들 선공개곡 wife가 반응이 뜨겁네요. 언제나 핫하고 화제가 되는게 그들의 행보이나 은근 가사 논란, 컨셉 논란, 메세지 논란 등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것이 여자 아이들이기도 한데요.

yygassj.tistory.com

 

 

(여자)아이들 슈화 태도논란, 문명특급 재재 반말에 막말 무례 인성?

퀸카로 컴백하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여자아이들. 늘 전소연이 띵곡을 작곡해서 그런가, 아이들 노래는 멜론 차트에서 오래오래 보게 되는데요. 노래가 흥하고 앨범이 많이 팔릴수록 여자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