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민준이 임성한 작가의 새 드라마

"아씨두리안" 캐스팅된 소식이 엊그젠데..

오늘은 또 새로운 소식이네요.

지드래곤이 커피차를 보냈다? 촬영자에?ㅎㅎ 

아시는 분들 아시겠지만 김민준과 지드래곤~

매형 처남 사이이죠. 즉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와 김민준이 결혼을 하면서 

지드래곤과 김민준 역시 가족이 된것인데요.

와..근데 지드래곤이 보낸 커피트럭이라니

진짜 김민준이 체면 제대로 서겠는데요?

지드래곤은 무심한듯 시크한 멘트까지 덧붙임ㅋ 

반응형

지드래곤이 츤데레라고 김민준이 그러던데..

츤츤거려도 되게 잘 챙겨주고 다정한 성격이라고.

커피차도 지드래곤의 센스가 돋보이더라구요.

일단 일반 커피차도 아니고.. 노티드도넛..

아니 노티드 카페 도넛으로 스낵트럭이 가능한가요?

뭐 지드래곤이 안되는것도 되게 했겠죠 ㅎ

과거 지드래곤이 군대 입대했을때도..

휴가 나온 처남에게 용돈주고싶었다는 김민준.

주는게 문제가 아니라, 얼마 줘야하나

이게 고민이었다는것도 넘 웃기죠 ㅋㅋ

 

[스폰서광고]

사실 지드래곤이 돈이 없겠어요 뭐가 없겟어요..

뭐가 있어도 솔직히 김민준보다 더 많을건데

나보다 잘난 부자 처남 챙기기 쉽지않을듯ㅋㅋㅋ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씨는 이렇게 김민준과

같이 데이즈드 화보도 찍었네요 ㅎㅎ 

워낙에 미녀이고, 패션쪽 일 하니까

잡지 화보 찍을법도 하다는 생각. 

어쨋거나 아씨두리안 제작진들 스탭들

지드래곤 덕에 노티드 커피랑 도넛 잔뜩 먹었을듯

부럽네요.. 센스있는 지디가 처남이라니.

 

 

환승연애 나연 반려견 파양? 말티즈 키우더니 꼬똥 바꿔치기 해명

환승연애2 나연 희두가 한동안 참 핫했죠 방송이 끝난 지금도 유튜브라든지 다양한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하는 그들인데.. 그런데.. 나연이 반려견 파양? 유기? 때문에 아주 논란이 시끌시끌하네요

kirai.tistory.com

 

 

KBS 가요대축제 일본에서 개최? 지붕 뻥뚫린 베루나 돔 12월 겨울에..

매년 연말이면 방송사마다 개최하는 시상식. 그런데 언제부터 시상식이 해외서 개최했나요? 엠넷이 MAMA로 돈벌고 수작부려서 그런가.. kbs까지 해외에서 개최를 한다는데. 이러고도 수신료의 가

kirai.tistory.com

 

 

블랙핑크 리사 박보검, 브루노마스 콘서트 데이트? "찐남친은 재벌 프레드릭"

엊그제 현대카드 브루노마스 콘서트에 정말 한국 날고기는 연예인 아이돌 전부 출동했죠? 브루노마스가 워낙에 대스타고 한국에 쉽게 오는 인물이 아닌지라.. 그래서인지 브루노마스 콘서트에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