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세대 걸그룹 베이비복스를 아시나요?

 SES 핑클 등 청순컨셉 걸그룹만 있던 시절

섹시한 컨셉으로 남팬 여팬 다 후려잡았던..

하지만 doc의 공격, 문희준 팬들의 공격 등으로

실력과 매력에 비해, 고생을 참 많이 했던 그룹인데요.

그 베이비복스의 리더이자 랩퍼였던

김이지를 기억하나요? 미스코리아 뺨치는 큰키에

성숙하고 섹시한 분위기, 독보적인 보이스톤..

그 이지의 근황이 최근 공개되어서 화제더라구요. 

이지혜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출연한

김이지. 아니근데 왜 얼굴이 그대로죠?

활동기부터 한 20년은 지난거 같은디?

 

반응형

 

보통 이정도 세월이 지나면 어쩔수없이 

노화의 흔적을 보여주거나 살이 찌거나

여튼 전성기보다는 살짝 덜 이뻐지는게 정상인데요.

이지는 그냥 그시절 그대로 얼려놨다가 나온듯. 

결혼도 하고 아기도 낳고 ..나이가 1979년생이면

46살, 만 45살인데 미모 미쳤나요? 

김희선 김혜수가 동안이 아니라 진짜 동안 여깄네요.

진짜..이분도 10년만 늦게 데뷔하지 싶은 아쉬움. 

딱 요즘사람들이 제일 좋아할 미모인데 말이죠. 

참고로 김이지 결혼은 2010년에 했고

슬하에 무려 1남 1녀.. 애를 둘이나 낳고도

전혀 늙지않고 피부도 좋고 젊음 유지 중이네요. 

 

[스폰서광고]

어릴적 예원학교에서 무용을 했고

서울예고, 경희대 무용학 전공을 해서 그런가?

무용하면 아무래도  날씬하고 노화방지에 좋은가 싶고요. 

진짜 미모 그대로..너무 부러운 베이비복스 이지 미모.

심은진 이희진 간미연 윤은혜 등등

다들 여전히 예쁘고 젊지만. 맏언니인 김이지가

그중 가장 젊고 독보적으로 이쁜것 같네요. 

그냥 지금이라도 활동 해주면 좋겠다 싶은 김이지..

진짜 존예. 대존예네요. 예전 그대로 넘나 이쁜.

그시절엔 그냥 야한 언니인줄 알았는데 ㅋㅋ미안해요 언니. 

 

 

 

베이비복스 심은진 전승빈 결혼, 전처 홍인영 "결별? 어이없네" 의미심장 인스타

태초에 걸그룹이 SES와 핑클이 있었다면.뭘 좀 아는 분들은 베이비복스를 덕질했죠?청순 순수 소녀미 가득하던 걸그룹 판에.. 그시절 최초로 걸크러쉬, 섹시함을 담당했던 베이비복스. 그런 베이

kimoui.tistory.com

 

 

이하늘 일반인 새 여친 공개, 던밀스 아내 저격하고 뱃사공 감싸던 독일언니?

뭔가 요즘 doc 이하늘에 대한 이미지가 생각이 많아지네요. 김창렬과 싸울때만 해도, 이하늘은 현명하고 똑똑한 그룹의 형 느낌이었는데. 뱃사공 사건 이후로는 영 좋게는 안보이는데요. 인스타

kirai.tistory.com

 

 

이하늘 동생 이현배 부검 결과, 김창렬 때문? 간이식 거부로 친엄마 사망 과거

이하늘의 폭로 이후로 DOC의 오랜 불화, 그리고 김창렬의 아니 김창열의 인성 문제가 화두에 올랐죠 사실 그간 김창열의 전적이 워낙 많은지라, 이하늘의 인스타라이브 라방 폭로가 너무나 신빙

kimoui.tistory.com

 

 

샤이니 태민 노제 열애 증거, 커플템 & 럽스타? 누가 아깝나

노제와 태민이 열애설이 났네요. 스트릿우먼파이터, 스우파로 인해서 카이뒤 미녀댄서로 얼굴이 알려졌던 노제. 그뒤 갑질 논란 사건도 있었는데요. 태민과 노제가 연애? 일단 노제는 백댄서고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