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워터밤 이후로 권은비의 인기가 아주 뜨겁죠?

특히나 뭇남성들 팬들을 잔뜩 모은 권은비.

아무래도 몸매와 볼륨감의 힘은 엄청난데요.

그런 권은비가 완성되기 전 과거 모습

데뷔전 사진이 공개되면서 또 화제가 되고 있네요

물론 데뷔전도 이쁘긴한데. 지금과는 살짝 다른 느낌.

과거.. 시크릿과 걸스데이 백댄서로 활동하던

권은비. 사실 아이돌 가수들은 데뷔전 연습생 시절에

댄서로 활동하는 일이 많아서 이런 과사 많이 찍히죠?

반응형

그런 권은비의 모습은 민아, 유라, 소진, 혜리 뒤에서

열심히 춤을 추고 있는 모습.. 지금보다는

아무래도 좀더 소박하고 수수하고 차분한 느낌? 

최근의 권은비 모습 한장. 워터밤때죠.

권은비는 프로듀스48 통해서 주목받았고

아이즈원 멤버로 활동하면서, 아이린 닮은꼴 말이 많았어요. 

물론 아이즈원때도 이미 다 털린 과사였지만^^;;

워터밤 때문에 또다시 권은비 과거가 주목을 받고있는..

근데 뭐 크게 다르진 않네요. 눈이 조금더 작은 정도?

 

[스폰서광고]

아니뭐 근데 쌍꺼풀 수술 이런건 성형으로도 안치죠

거의 시술에 가까운.. 워낙 쉬운 수술이기도 하고

안정성도 크고. 역사도 오래된 수술이라서요. 

요 사진도 뭔가 풋풋하니 어리고 젖살이 있어서

예쁘고 색다른 권은비의 과거 모습이네요. 

워터밤 사진 다시한번 ㅎ 

사실 아이즈원 전에도 카쥬인가 데뷔한번하고

인간극장에도 나온걸로.. 활동 열심히 했네요.

 

 

 

권은비 워터밤 버버리 비키니 몸매,, 카리나 비켜! 참된 묵직 슴부먼트

전효성 이후로 한동안 글래머러스 연예인 원탑이 없다가.. 에스파 카리나가 그 자리를 이었던가요? 그런데. 권은비 워터밤 버버리 비키니 이후로 글래머 자리는 권은비가 원탑이 될듯한데요. 지

yygassj.tistory.com

 

 

에스파 카리나 워터밤, 몸매 볼륨감 어디감? "있다 없으니까" 허위매물 ..

권은비 워터밤 사진 떴을때부터 많은 팬들이 기대했던 카리나 워터밤! 에스파 워터밤 공연이 끝나서 드디어 카리나 워터밤 사진과 영상도 뜨는 중인데요. 아니 그런데 권은비로 다들 너무 업되

yygassj.tistory.com

 

 

송지효 런닝맨 하차? 태도 논란 뚱한 표정.. 예능 하기 싫은 이유는

송지효가 런닝맨과 함께한지도 어언 13년이네요. 오래하는동안 팬들도 많이 생겼지만. 반대로 요즘. 너무 활약을 못해서 하차요구, 송지효 안티가 훅 늘어난 상황인데요. 오죽하면 "런닝맨 병풍"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