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권은비 워터밤 사진 떴을때부터

많은 팬들이 기대했던 카리나 워터밤!

에스파 워터밤 공연이 끝나서

드디어 카리나 워터밤 사진과 영상도 뜨는 중인데요.

아니 그런데 권은비로 다들 너무 업되서 그런가..?

생각보다 카리나의 의상도 엄청나지 않고

평소의 위용이 보이지 않는듯 해서.

반응이 생각보다는 좋진 않더라구요. 

다들 아시다시피 카리나는 에스파의 센터이고

아름다운 비주얼의 소유자인데요

이 비주얼이 얼굴의 아름다움 뿐만이 아니라

몸매와 볼륨감 때문에도 인기가 많은건데..

반응형

근데 이날 의상 초이스가 잘못된건가요?

평소 카리나의 장점을 1도 못살려주는

이상하고 어정쩡한 옷을 입은듯한 카리나.......

아니 얼굴은 이렇게 이쁜데 의상이 이게 뭔지...

있는 볼륨도 없어보이게 꽉꽉 누른 압박 속옷을

착용한건지 너무 이상한 옷이라 실망스럽네요 

지금 오죽하면 커뮤니티에서는

카리나가 그동안 사기친거냐는 말까지 나오는 상황;

그럴수밖에요. 사진 보면 너무 다름...

 

[스폰서광고]

아니 고려대 직캠만 봐도 카리나 몸매는

글래머러스했는데.. 그게 뽕이 아니었을건데..

왜이렇게 다른가요? 물론 수영복 입으면 

눌려지는거 아는데 좀.. 

보니까 안쪽에 검정색 압박속옷 같은거 입은거 같은데

아무래도 워터밤이 슬로우 움짤같은거 생기고

성희롱 댓글이나 반응도 있을수 밖에 없다보니

가수 보호 차원에서 SM에서 일부러 이런 옷을 입힌건가 싶은.. 

조금 아쉽기도 하고.. 뭐 다음 워터밤에서는

그래도 카리나의 진가를 볼수 있으려나요?

지금 반응은 완전 허위매물 레전드 속았다는 반응이 제일 많네요. 

 

 

에스파 카리나 "연예인 시간없단말 다 뻥이다" 업계 기밀유출 타돌 저격?

에스파 카리나가 아이돌의 비밀을 천기누설 했네요. 아이돌들 늘 바빠서 팬들에게 메세지 보내거나 버블같은거, 편지같은거 못쓴다는 느낌이었는데.. 실제로는 시간이 엄청. 진짜 엄청 많다고?

kirai.tistory.com

 

 

에스파 닝닝 중국 예능 첫 출연, 비둘기 시작? 하나의 중국?

에스파 닝닝이 중국에서 첫 예능 출연한단 소식이네요. 중국 음악 예능에서 멘토로 출연? 음.. 뭐 그간 중국돌들 그런일이 워낙 많긴 했는데 조금 걱정되는건 어쩔수가 없는데요. 어제 14일에 뜬

kirai.tistory.com

 

 

에스파 워터밤, 한쪽 눈 실명한 닝닝 물총 맞으면 시력 어쩌려고..

SM은 지금 에스파가 집안의 가장 수준으로 제일 열심히 돈벌어오는 그룹인데 대우같은거 없나요? 아픈사람들을 왜 아픈 스케줄을 시키는건지.. 최근에는워터밤 축제에 참가한다는 소식까지 알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