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 월즈 롤드컵 이후로 T1의 인기가 핫하네요.

그 중심에는 아무래도 페이커 선수가 있겠죠?

근데 페이커 선수가 얼굴만 보면 키 안커보이는데.

의외로 생각보다 키가 엄청 크더라구요. 

이스포츠 특성상 늘 앉아있는 모습만 보이고..

얼굴 생김새가 순둥하고 어려보여서 그런가

페이커 선수는 그렇게 키 큰 느낌은 아니거든요. 

사실 이렇게 앉은거만 볼때는 뭐 페이커 상혁 선수

키는 한 170초반쯤 되려나? 160 후반? 

아무리봐도 키 큰 얼굴은 아니다 .싶었는데요.

반응형

근데 실제로 페이커 선수를 보면 처음으로

드는 생각이 헐 키크다 비율 좋다 라는 후기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이런 다 가진 남자.. 

 

이게 현실 실물짤이에요. 키가 느껴지시나요?

그냥 큰거도 아니고 엄청 큰 수준의 페이커 키. 

티원이 한명 빼고 다 키가 큰편이더라구요. 

유퀴즈 출연한거 보면 아마 페이커 선수의

실제 키가 가늠이 될거에요. 유느님 유재석의

키는 이미 워낙 유명해서 연예인 키 판결기 수준이라 ㅎㅎ

 

[스폰서광고]

참고로 유재석 키는 178cm 입니다! 즉 페이커는

178보다 훨씬 큰 키라는 거죠. 글구 조세호 키도

프로필상 172cm 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실제 키는

166.9cm 정도라고 밝히기도 했구요.

케리아 선수가 워낙에 작아보여서 160인가? 했는데

그것도 아니고 165 정도는 넘어보이더라구요.

다만 다른 선수들이.. 워낙에 클뿐..ㅎㅎ

순서대로 1xx / 182 / 177 /180 / 178(19살 막내)

케리아 선수 빼고는 구마유시 페이커 오너 제우스

전부다 180 부근이네요.

케리아 선수 ㅋㅋㅋㅋㅋ 자리선정 무엇ㅋㅋㅋㅋ 

일반인들 사이에 있으면 그렇게까지 작은 키 아닌데

티원들이 전부 다들 거대하셔서 상대적으로 ㅋㅋㅋ 

그치만  케리아선수 너무 귀여운걸요.. 얼굴도 잘생김. 

 

 

 

페이커 집 대저택? 부지 안에 차타고 영화관 사우나 수영장 다있어

최근 2023 월즈 롤드컵에서 T1이 오랜만에 승리했죠? 제오페구케 다섯명 모두 대단한 선수지만 특히. 페이커를 빼고 논할수가 없는데요. 이제는 페이커가 아예 롤이라는 게임을 대표하는 롤판의

yygassj.tistory.com

 

 

뉴진스 비켜! 롤드컵 T1 케리아 선수 외침 들은 찐 뉴진스 반응은

2023 롤드컵이 점점 끝을 향해 가네요. T1이 중국팀들을 연이어 꺾으면서 중국 LPL의 징동까지 꺾고 결...

blog.naver.com

 

 

남희석 조상님 충격 DNA 유전자 상태.. 똑같은 얼굴이 410년 전에도?

연예인들의 조상이 화제되는 경우 은근 많죠? 나쁘게는 강동원 이지아 케이스가 있고 좋은 케이스는 정해인이 있는데요. 조상님이 죄를지은게 내잘못은 아니지만 이미지에는 안좋고, 조상님이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