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더보이즈의 틱톡일진룩(?)이 화제네요.

이런거보면 옷은 죄가 없고..

죄가 있다면 몸매나 얼굴인거 같아요.

덥뮤다 비주얼들이 입으니

일진룩도 왜이렇게 멋있는건지. 

 

완전 지금 반응이 난리가 났어요. 

엊그제 7일 서울시 양천구 현대백화점에서

열린 무스너클 포토콜 행사에 참석한 더보이즈.. 

왼쪽부터 영훈, 현재, 주연인데, 

비주얼 버뮤다 삼각지대라고 해서

별명이 더보이즈 버뮤다 = 덥뮤다 거든요.

 

반응형

 

영훈 머리스타일도 너무 예쁘고

이와중에 하얀 난닝구 소화하는 주연 무엇..

일찐 양아치 패션도. 뚝딱 소화네요. 

사실... 이 패션 분야 갑이 바로 호미들..ㅋㅋ;;

보자마자 호미들 생각나더라구요. 

보통은 저런옷 입으면 이런 핏 나오죠.

일반인들은 이게 최선이거든요. 

근데 연예인 아이돌들이 입으니 극락.

무스너클은 그간 억울했겠어요. 톰브라운이나

버버리도, 양아치들이 좋아하는 브랜드 되면서

브랜드 이미지가 많이 상했다고 하는데요, 

 

[스폰서광고]

이런거 보면 누가 주로 입느냐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금 느끼네요.

보통 일찐픽 되면, 로고 사이즈를 줄이고,

색을 칙칙하게 해서 디자인한다네요

그럼 일찐들이 떨어져 나가고..ㅋㅋ;; 

그러고 이미지를 회복한다 뭐 이런식. 

지금 온갖 커뮤마다 일진 양아치 패션으로

난리가 났어요. 무스너클 흐뭇하겠어요.

사실 양아치 패션은 옷이 문제가 아니었던거죠.

기럭지 무엇.. 그런 한편 얼굴만 잘생겼지

아무리 저 얼굴이라도 고딩 일진 패션은

못참겠다 너무 싫다는 반응이 없지는 않네요.

얼굴이 옷을 이겨도 힘든분은 힘든듯..ㅋㅋ 

 

 

 

더보이즈 현재 여친 인스타 관종? 권은비 이민혁 콘서트도 갔네

더보이즈 멤버 현재가 여자친구 논란이 있네요 아이돌도 사람인지라 남자친구 여자친구 만드는게 잘못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열애설 뜨면.. 인기가 하락하는데요. 더보이즈도 은근 데뷔가 2017

kirai.tistory.com

 

 

더보이즈 현재 강아지 no 목줄 논란 "우리개는 안물어요" 무개념?

더보이즈 현재가 강아지 목줄을 안해서 논란이네요. 아니..요즘같은 세상에도 개 목줄을 안한다? 강형욱이 알게된다면 폭풍 잔소리를 들을것 같은데요. 뭐 강아지 풀어놓고 다니는 사람들 태반

kirai.tistory.com

 

 

더보이즈 뉴 "악력측정 기록 올린 팬" 저격? 힘 꼴등 쪽팔려서 꼽준듯

더보이즈 뉴 최찬희가 팬 1명을 공개 저격, 싸불을 유도한것 때문에 욕먹고 있네요 더보이즈는 늘.. 멤버들 인성 논란이나 망언 말실수 논란이 은근 심한듯. 논란이 된 사건은 바로 악력테스트인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