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프티피프티도 결국 내분이 생기네요.

4명이 소속사 어트랙트에 소송걸고 있었죠?

그중 키나 라는 멤버가. 소송 취하를 했는데요.

피프티피프티는 키나 새나 시오 아란

이렇게 4명으로 이뤄진 그룹이며 그중 

아란이 담낭염이니 어쩌니로 언플중이죠.

최근 입장 또 냈던데, 별로 영양가는 없구요.

여하간 그중 키나가 이렇게 마음을 돌리고

어트랙트로 돌아간다고 하니 잘된건지 어떤건지..

대중들은 이미 핖티에게서 등돌린지 오래고요.

반응형

이제와서 키나가 돌아간다고 해서

전홍준 사장이 과연 좋게 받아줄진?

물론 언론을 통해선 기다린다 받아준다 했지만

솔직히 부처님 아니고서야 괘씸할텐데요. 

보아하니 멤버중 키나만 법률 대리인을

"바른"에서 "신원"으로 변경하고 항고 취하를 한거네요.

나머지 세명은 "바른"으로 소송을 계속 하고요. 

그리고 대중들의 반응..

"키나 연습생 생활도 오래햇고 다른애들보다

생각도 깊었다 애초에 발뺐어야 하는데 이게 최선이다'

"너도 오디션 봐라" "개노답 세명보단 낫다" 등등. 

 

[스폰서광고]

근데 대중들이 반응이 왜 이러나면, 어트랙트가

대국민 참여 걸그룹 오디션을 열거라고 하고

멤버를 7~9명으로 정했거든요.. 끈떨어질수있단거죠.

이번에는 공개적으로 선발해서 제2의 큐피드,

제2의 빌보드 걸그룹을 만든다는 전홍준 사장의 어트랙트..

키나입장에선 초조하겠죠. 큐피드 수익도 지금 음원관련 협회에서

출금 못하게 막아서 묶였다고 하는데. 

그냥 어트랙트는 피프티 4명 전부 다 버리고

새 멤버로 다시 빌보드 걸그룹 만들었음 하는데..

키나는 데뷔도 엎어지고 연생도 오래하고

대표가 직접 데려온 멤버라고 하는데 그렇게

간절했으면서 왜그랫나 싶네요.. 

 

 

 

피프티피프티 미국 진출, 김세황 입김? 넥스트 기타리스트의 부캐

피프티피프티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 오르는등 미국 반응이 좋았던 이유가 또 있었네요. 전홍준 사장 귀가 ...

blog.naver.com

 

 

피프티피프티 그것이 알고싶다 요약, 살인적인 식단이라더니 몸매가..

그것이 알고싶다 피프티피프티 편 왜이러나요?ㅋㅋ 전국민이 핖티에 실망하고 소속사 편드는데 그알은 왜 ...

blog.naver.com

 

피프티피프티 표절, 튀르키예 가수 2017년 노래 멜로디와 존똑? 휘파람까지

이제는 케이팝을 한국인만 듣는게 아닌데.. 일본인 중국인을 넘어, 이제는 빌보드 진출이라 미국과 유럽까지 케이팝을 사랑하고 있죠? 그런와중에, 빌보드 진출곡이 표절 논란이라니. 논란의 주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