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때는 임요환과 함께

한국 E게임 스포츠계의 한획을 그었던 홍진호!

폭풍저그 유저로서, 스타크래프트 게이머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홍진호인데요. 

그런 홍진호가 포커 쪽으로 전향한거도

이제 몇년정도 지났죠? 포커도 잘하려나 싶었는데

아무래도 포커도 머리싸움이다 보니,

홍진호가 적응 잘하고, 잘지내고 있는듯 한데요. 

포커 플레이어로 데뷔후, 현재는

일단 한국인 중에서는 1등이라는 홍진호!!

드디어 만년 2등 콩의 징크스가 깨지나요?ㅋㅋ

반응형

게다가, 임요환도 홍진호처럼 포커쪽으로

전향을 했는데요. 같은 판이죠?

홍진호가 포커 실력으로 임요환도 이겼다고 ㅋㅋ

홍진호에게는 승리나 상금 상품의 기쁨도

없지않아 있겠지만, 무엇보다 평생의 숙적이자 

라이벌(?) 임요환을 이긴게 제일 기쁠듯 한데요.

끝나지 않는 임진록 ㅋㅋ 카드세계에서는

홍진호가 확실히 임요환보다 위라고 ㅋㅋ

홍진호가 포커를 본격 시작한건 4년정도라네요.

[스폰서광고]

선수활동은 2019년부터 4년차지만, 사실 그전에도

방송 쉴때쯤 뭔가 승부가 하고싶었다네요.

본인이 약간 이기고 지는거에 승부욕이 크고

승부사 기질이 있어서 대결하는 종류 게임을 좋아하나봐요.

 

글구 원래도 은퇴하고 바로 스타에서 포커로 

데뷔하려했는데, 어쩌다보니 지니어스1 우승해버려서

갑자기 연예인되고 방송활동을 하느라

포커 데뷔가 미뤄진거죠 ㅋㅋ 그래도 승부가 그리워져서

포커데뷔.. 

홍진호 성적 보니까 이번 여름 시즌에

누적 상금이 433.571 달러 = 약 5.5억원 땄더라구요.

그뒤로 현성주 송대웅 등등. 임요환은

포커는 아주 잘하진 않는거려나요? 

 

 

 

뉴진스 혜인 친오빠, 이도현 황민현 닮은꼴? 미성년자가 벌써 180cm

뉴진스 혜인의 친오빠가 혜인 닮은꼴로 핫하네요. 당연함. 친오빠임. 형제자매남매 닮는거야 유전자가 같은데서 왔으니 당연한거려나요? 근데 남매인거 치고 봐도 진짜 넘나 닮은.. 아무리 형제

yygassj.tistory.com

 

 

판타지보이즈 유준원 "엄마가 극성" vs "소속사 계약이 도둑놈" 정리

판타지보이즈 유준원 사건이 점입가경이네요. 데뷔도 전에 1위 센터 유준원이 탈주..? 소속사와 유준원 엄마, 과연 누가 잘못한걸까요? 소속사 포켓돌 스튜디오가 입장문 내고, 유준원이 인스타

yygassj.tistory.com

 

 

장다아 또 광고? 점점 장원영 st 흉내내는듯한 언니 근황 "케네스레이디"

장원영 언니 장다아가 또 광고찍었네요. 신인 배우, 신인 연예인이 데뷔도 제대로 첫작품 하기도 전에. 광고 3개씩 찍는게 사실 흔한 일은 아닌데요. 이렇게 광고만 찍는 이유? 뭐 장원영 덕이겠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