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고보면 비위가 상하는..많이 상할수 있는

전종서와 장윤주 이클립스 사건.

가끔 이런거 볼때마다 연예인들은 일반인들과

좀 위생관념이 다른가? 아님 유머포인트가 다른가?

참 심란한 생각이 드는데요. 

 

뭐..친하면 그럴수도 있겠죠? 이해하긴 힘들지만..

쨌거나 전종서 장윤주 이클립스 사건에 대해

최근 전종서 본인이 방송을 통해 폭로(?)를 했더라구요.

전종서도 "짜등나(짜증나)"이러면서 웃더라구요. ㅋㅋ 

 

사건은 이러해요. 전종서가 장윤주와 같이 시사회를 갔는데..

장윤주가 평소 "이클립스"사탕을 진짜 좋아하고 

자주먹더래요. 글구 그날도 먹은거죠.

 

반응형

 

그걸본 전종서는 장윤주에게 언니 나도

이클립스 사탕 하나만 줘 해서 장윤주가

통에서 하나를 꺼내서 준거고, 장윤주는 먹었는데..

근데 장윤주가 두개를 꺼내서 하나는 자기가 먹고

하나는 전종서를 주는데, 전종서가 보니까

이클립스 사이즈가 너무 작더래요. 하나는 정상, 하나는 작음. 

그래서 어 언니 이거 크기가 왜 달라? 하고 묻는데. . 

장윤주가 막 웃으면서 "그거 내가 먹던거야"라고....;;

약간 할머니 아몬드 사건 비슷한 느낌이죠?

빨아먹다가 남은 사탕을 다시 통에 넣은건데요. 

 

[스폰서광고]

좀 신기하긴 하네요. 모델이라 체중관리? 하지만

이클립스는 제로 사탕인걸요. 먹다가 질려서?

그럼 버리거나 이빨로 깨서 삼키고 먹으면 되는데;

굳이 먹던걸 왜 통안에 다시 넣은걸까요. 

게다가 이클립스는 1개 1개 개별 보관이 아니라

통안에 다른 사탕이 여러개 같이 들어있는건데요

입안에 침이 묻었던 사탕을 그 통안에 넣으면

다른 새사탕도 결국 오염될수 있는건데 말이죠..  

한눈에 봐도 크기가 너무 작아져서 이상하네요.

장윤주는 뭐 본인 혼자 쓰는 통이라 상관없으려나요?

근데 전종서가 줘서 암 생각없이 줬다가

나중에 "크기가 다른데?"하니까 그제서야 아차 하고 깨닫고 웃었을지도. 

 

 

피식쇼 전종서 편 "북한은 우리의 주적" 3대세습 김씨일가 정치 발언 논란

요즘 유튜브에서 진짜 폼 너무 좋은 피식쇼. BTS RM이 출연하질 않나 국내외 스타들 출연보면 정말 탑스타들이 줄지어서 출연하는 핫한 프로가 되었죠? 그런 피식쇼가 최근 북한 주적 발언 때문에

yygassj.tistory.com

 

 

김수미 위독 건강악화? "김치도 못찢어" 말 어눌 손 덜덜 홈쇼핑 출연 최근

사람은 아무래도 나이들면 꼰대되기 십상이죠.하지만 김수미는 적지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후배들에게 열린마음으로 먼저 다가가고꽉 막히지 않은 참 좋은모습 많이 보여줬는데요.그런데..

yygassj.tistory.com

 

전종서 망언? "대선배들이 만든 사극말투, 외국인 같아" 우씨왕후

요즘 우씨왕후가 뜨거운 감자네요. 지나치게 자극적인 노출 장면으로도 지탄받았는데 이번에는 전종서의 사...

blog.naver.com

 

 

전종서 학폭? 명백한 허위사실 vs 교복 뺏고 욕 & 사이판 사건 진실공방

요즘 연예계를 화끈하게 달구고 있는 각종 열애설, 학폭 미투썰 등등. 선거철이라 그런가 온갖 이슈들이 앞...

blog.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