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형돈의 건강에 대해서 걱정하는 분들이 많네요.

워낙 무한도전 등으로 폭넓은 인지도와 사랑을 받았고

하차한 이유도 '건강이상' 이다 보니.

정형돈의 안위를 걱정하는 분들 많은건 당연한데요.

게다가 정형돈의 체형이 또 약간

살짝 통통.. 한 쪽이죠? 비만은 아무래도

성인병, 당뇨, 혈압, 고지혈증 등의 문제의

원인이 되기도 해서. 어느정도 이해가 가는 흐름이죠. 

하지만 세간의 걱정과는 전혀 다르게,

정형돈은 건강에 이상이 없고 오히려 건강해서,

세간에 도는 루머가 억울하다는 입장. 

 

반응형

 

실제로 정형돈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탄수화물을

제한을 하고, 이로 인해 살을 무려 11kg 넘게

빼기도 했다고 하더라구요. 103에서 91로.

여전히 조금 통통하긴 하네요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형돈 아프다는 루머땜에

"나 이젠 보험도 못들겠다"라면서 자포자기하는

정형돈의 모습이 뭔가 웃프긴 하더라구요 ㅠㅠㅋㅋ 

루머도 근데 좀 심각하긴 하네요;;

그냥 아프다 정도가 아니라 "납골당을 샀다'

뭐이건 죽을날 받아놓은 노인네도 아니고 좀 심한;;

 

[스폰서광고]

정형돈은 한달 반마다 정기검진을 하고요

당뇨도 없다고 해요. 대신 혈압은 조금있지만

요즘 혈압약이 잘 나와서 괜찮다고 하네요. 

글구 정형돈의 딸들이 2012년이라서

이제는 인터넷도 잘 하고 아빠 소식도 

다 컴퓨터 핸드폰으로 찾아보거든요..

보면서 "아빠 죽어?" 이런걸 물어보면 맘이 아프다고 ㅠ 

 

정형돈 살찐모습이 뭔가 아파보여서 그러려나요.

근데 당뇨없단건 췌장이 크단 뜻인지. 부럽네요.

아니근데 살찐건 정준하가 더 쪘지않나요?

정준하 보고는 아파보인다 건강걱정 안하는듯; 

 

 

정형돈 아내 한유라 유튜브 "나 안불쌍하고 우리부부 사이 좋다" 댓글

정형돈과 한유라 부부를 보면 늘 걱정인지 비난인지 질투인지 모를 그런 댓글들이 엄청 달리는것 같아요. ...

blog.naver.com

 

 

정형돈 자수, 운전중 휴대폰 사용? "울산 3대 로터리" 상태 어떻길래..

운전중 핸드폰 사용이 불법인건 맞는데 사실 일반적인 사람들 습관적으로 많이 사용하죠? 최근 개그맨 정형준이 운전중 휴대폰 사용으로 화제네요. 더 재미있는건, 본인이 "자수" (?)를 했다는건

kimoui.tistory.com

 

정형돈 기러기 아빠, 아내 한유라 & 딸들 하와이 유학 이민? 인스타 스토리

정형돈이 무한도전 열심히 하다가 작가로 활동하던 한유라와 결혼을 했던것도.. 벌써 2009년의 일이죠? 10년도 훌쩍. 그러던 사이 무도는 폐지되고, 정형돈은 공황장애로 방송을 하차하기도 하고.

kimoui.tistory.com

 

 

정준하 노출 사건, ss501 팬 400명 앞에서 바지와 속옷 벗긴 박명수 (무한도전)

함께했던 역사가 오래길었던만큼 무한도전을 돌이켜보면. 참 많은일들이 있었지요..? 애청자들 시청자들도 그러할진대, 직접 출연한 무한도전 출연자들 끼리는 더더욱 그런게 있겠지요. 사실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