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곽튜브 준빈쿤과 비 정지훈이 닮았다면

동의하실분 계시려나요? 어떤분들은

동의할수도 있고, 아마 대부분의 분들은

완강히 반대하고 거부하실듯한데요.

사실 비가 정석미남은 아닐 지언정

키크고, 또 샤프고하고, 동야미 있는 눈이

유니크하고~ 눈을 제외한 코나 턱은

깍아놓은듯 정말 예쁘거든요. 

그런데 곽준빈 본인이 과거 살빠졌을때

비 정지훈과 닮았다~ 주장을 해버리니.

당사자 앞에서 할말이 사라진듯한 비. ㅋㅋㅋㅋ

 

반응형

 

당연하지만 비 팬들도 말도 안된다는 반응이었고요.

그런 한편 준빈쿤의 팬들은 곽튜브가

말랐을때는 느낌이 있다고 옹호하기도 하고요. 

사실 이렇게 지금 모습만 보면.. 1도 안닮았죠..

비는 키크고 호리호리하고 근육질이고

팔다리가 길고 야성미와 남성미가 있고.. 

반대로 곽튜브는 통통하고 키도 아담하고..

물론 귀엽고 거기에 외국어에 능통하고

여행 고수라는 뇌섹적인 전문가 모습도 있지만요. 

 

[스폰서광고]

근데 곽튜브가 공개한 어릴적 사진 보니까

과연 "곽준비" 라고 불렸다는 말에 동의 가능함.

진짜.. 어릴땐 닮긴 닮았더라구요. 

김태희 남편 닮았다는 곽튜브의 주장에

동의할수밖에 없는 곽튜브 과거 사진ㅋㅋ

보통은 초딩때 사진이 흑역사인데

곽튜브는 어째서 초딩때가 반대로 레전드인가 ㅠㅋㅋㅋ 

혹시 곽튜브가 지금이라도 살을 뺀다면

조금 아담하고 조금 귀여운 비 정지훈 닮은꼴이

가능..할수 있을까요? 안될거 같기도 하고요. ㅋㅋ 

 

 

 

노홍철 입국거부한 미국? 이스타 비자 임의로 취소시킨 이유 (곽튜브)

요즘 노홍철이 곽튜브랑 여기저기 세계여행 중이죠. 베트남에서는 크게 사고를 당해서 얼굴 피부가 괴사할뻔 하기도 하고.. (연예인 얼굴인데!) 심지어 이번엔 미국 못갈뻔 하기도! 다사다난 노

kirai.tistory.com

 

 

곽튜브 이사 근황, 한강뷰 새집? 서울온지 3년만에 홍대 쪽방에서

요즘 가장 핫한 유튜버 라고 하면 곽튜브죠? 유퀴즈에도 얼마전에 출연하고, 라디오스타.. 유튜브 방송은 물론 공중파 지상파 예능에도 단골출연중인데요. 열일하는거 같던 곽튜브가 최근에는

kirai.tistory.com

 

 

곽튜브 학폭 과거 "초등학교 때부터 맞고 자퇴" 검정고시로 대학

대한민국 대사관 출신 유튜버 곽튜브를 아시나요?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고, 본인만의 독보적 컨텐츠로 현재는 빠니보틀과 더블어 참 인기있는 여행 유튜버이죠. 그런 곽튜브가 최근 유퀴즈에

kirai.tistory.com

 

 

이정재 출연료 국내 1등? 오징어게임2 1화당 10억

갈수록 배우들 출연료 몸값 인플레가 엄청나죠. OTT, 특히 넷플릭스 때문에 몸값이 오르는데.. 아무래도 헐리웃 배우들에 비하면 한국은 아직 배우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하니까요. 그런데.

yygassj.tistory.com

 

 

스키즈 황현진 탈퇴 총공 트럭? "멋지다 현진아~ 논란만 세번째"

한서희 사건은 사칭으로 결론났지만 사칭범이 쏘아올린 작은 공은 라이즈, 스키즈 팬덤을 정말 쑥밭으로 흔들어놓은게 분명하네요. 심지어. 탈퇴 총공 트럭까지 등장한 JYP 사옥앞.. 아시다시피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