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역배우로 데뷔해서 나름 그나잇대 배우중에선

비주얼, 연기력, 경력등 모든게 완벽했던 김새론.

하지만 아시다시피 음주운전 이후로..

김새론의 이미지는 확 나락으로 가버린 상태죠?

그런 한편. 김새론이 과거 미성년자 시절에

일찍이 미자가 술먹는다! 하면서 난리났던적 있었죠.

그때가 2014년이에요. 그때는 어른들 술앞에서

사진만 찍은거다, 음주는 아니다 라고 했지만..

결과적으로 김새론과 술은. 되게 악연이었네요. ㅎㅎ 

그당시 김새론 외에도 다른 6명의 친구들이

그 자리에 함께 했었죠? 근데 딱봐도 가정집이고,

와인에 와인잔에 준비한거 보면 초딩들이 

준비한건 아니었죠.

 

반응형

실제로 그당시 "명절때 가족들이 파티하려고

준비한거고, 집에 어른들도 계셨다. 담배도

어른들의 것이고 아이들 것이 아니다"라고 했던 김새론. 

근데 그때 옆에 있던 오른쪽 남자아이 ...

정건이라는 이름으로 김새론의 편을 들면서

술먹은거 아니다 해명하던 아이..어찌보면

김새론과 부랄친구, 소꿉친구네요? 

그아이도 데뷔를 했더라구요. 연예인 아이돌로. 

그 아이의 정체? 바로 포켓돌 스튜디오

김광수 사장의 아이돌 BAE173의 유준 ㄷㄷ 

bae173 하면 프로듀스x101에 나가서

엑스원 데뷔조 된 남도현과 이한결이 유명한데요.

 

 

[스폰서광고]

 

 

남도현 이한결 말고도 유준이.. 김새론 친구였네요.

정건이 본명이고 유준은 닉네임 예명. 

키는 벌써 180cm까지 컸고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이후로 배칠삼 데뷔 3년차 활동중이네요. 

참.. 어릴땐 순수하고 때묻지않았던 아이들인데

그뒤로 정건 = 유준은 별 사건 사고 없이 활동 잘하고

김새론은 음주운전 사고 치고도 술을 못끊어서

술파티 하고 남자 아프리카bj랑 홀덤바 가고.. 

김새론 새삼, 이미지 어쩌다 이리되었나요.

아저씨에서 원빈 옆에서 아역으로 눈빛연기할땐

정말 너무 매력있고, 어리지만 속이 깊어보였는데.. 

 

 

 

김새론 꽃집 알바 플로리스트 전직? "괴리감. 어렵다" 은퇴 암시 인스타?

김새론이 이제는 플로리스트로 변신인가요? 음주운전 이후로, 뒷처리 뒷수습을 엉망으로 해서.. 이제는 배우로 복귀도 당분간은 어려울 전망인데요. 걍 처음에 음주운전 논란 떴을때 죄송하다

kirai.tistory.com

 

김새론 태도 돌변 "생활고 호소 내가 한말 아님" 빡쳐서 변호사 손절?

아직도 김새론 관련 논란이 생길수 있나 싶은데 김새론은 또 레전드를 갱신하네요. 아니 김새론.. 미안하다 죄송하다 납작 수그릴 처지 아닌가요? 당당함을 넘어서, 화가난듯한 태도가 이슈인데

kirai.tistory.com

 

 

김새론 지인이 유출? 홀덤바 카드 게임 근접 사진.. 생활고 ㅇㅈㄹ

김새론 돈 없다더니 생활고라더니 술 안먹는다더니 왜이러나요? 홀덤바 가서 사진찍힌거, 이번에 또 터졌네요. 디스패치인데요. 파리하고 퀭한 얼굴로 법원 검찰 출석때는 언제고 또 뽀동하니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