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재중이 소주 97병 먹었다는 썰 풀면서

남자 연예인 주량으로 뭐거의 1등을 가져가네요.

김재중이 입맛이 좀 강하고, 매운것도 잘먹는건 아는데

술도..역시 술도 엄청 잘먹는 김재중이네요.

 

김재중 신랑수업, 위암 걱정되는 맵고 짠 입맛.. 캡사이코 맵치광이?

영웅재중이 매운거 잘 먹는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먹어도 되나? 싶을정도로 좀 걱정스럽네요. 매운것도 엄청 맵게 먹고.. 또 짜기도 엄청 짜게먹고. 거기에 술! 술까지! 막걸리랑 소주까지! 참 걱

kirai.tistory.com

김재중 맵부심도 장난 아님요. 저러다가

위에 구멍나는거 아닌가 걱정될 정도로 맵고짜게먹는; 

여튼 김재중 주량 이야기부터 해볼게요.

최근 유튜브 "우하머그 재친구" 에 정엽을 

게스트로 초청하고 술 이야기를 시작한 김재중. 

정엽은 요즘엔 소주 잘안먹고 맥주먹는다 하고

그러면서 김재중에게 주량을 물어보는데요.

김재중 대답이 가관이자 압권이네요 ㅋㅋ 

반응형

김재중은 부산 국제영화제 piff 떄 

부산 기장에서 7병 반을 마셨다 하고요,

2차로 해운대 가서 30병 든 소주를 3짝 먹었다고;

그러고 숙소들어가서 복분자주 한병에 위스키까지 뚝딱;; 

물론 김재중 혼자 마신건 아니고, 사람들과 마셨으니

넷이서 먹으면 97 나누기 4 = 23,4병이고

여섯이서 먹으면 16병, 8명이면 12병이죠.

근데 실제로 인천 부평 일반인 남자 2명이서

소주 83명 먹고 인터뷰 했던 실제사건도 있거든요.. 

그런 한편 허각 햄버거세트 30세트 처럼

김재중도 거짓말 허세 하니냐 하는 지적도.

허각은 먹부심 부리다가 들통나고 나서

사과도 하고, 이미지 많이 실추되었죠.

 

[스폰서광고]

솔직히 쯔양이나  히밥도 세트로는 30개 불가죠.

감자는 그렇다 치고 콜라 30개는 좀.. 

마찬가지로 김재중도 술부심 주량부심 부리다가

허각꼴 나는건 아닌지 조금 걱정도 되고요. 

게다가 예전에는 술 잘먹는게 자랑이었지만

요즘은 주폭 사건도 많고, 음주운전도 많아서

술많이 먹는 문화 자체에 거부감 느끼는 사람도 많고

술을 과하게 먹는건 지양하자는 분위기거든요..

뭐 김재중이 얼굴은 젊어도 옛날 사람이라 어쩔수없는듯 ㅎㅎ 

기안84 유튜브 인생84 나와서도 술이야기 햇었는데

소주를 1병 통채로 병나발 원샷한 적도 있었다고.

근데 그러고 바로 위경련 와서 토했다네요 ㅎㅎ 

 

 

김재중 새회사에 SM엔터가 축하 화환? 큐브 부사장 노현태와 동업

동방신기 출신 JYJ 김재중이 새 회사를 설립하네요. SM 나간뒤 씨제스에서 꽤 오래 있다가.. 씨제스 계약 끝난후, 큐브 부사장과 함께 손잡고 새 회사를 세웠다는 김재중. 아니 그런데.. 그 김재중

kirai.tistory.com

 

 

김재중 가정사 복잡, 누나들 8명 + 조카 13명 = 30명 대가족? 신랑수업

김재중이 신랑수업에서 감초역활을 톡톡히 했네요. 좀 김재중 가족사 범상치않은건..팬들은 아시죠? 어릴적 친모가 버려서, 입양된 집의 가족이고, 그 가족의 누나들이..엄청 많은걸로 유명한

kirai.tistory.com

 

 

김재중 부모님 60억 집 선물, 친부모님 아닌 양엄마 아빠에게 초호화 저택?

돈 잘벌면 부모님께 집사드리고 차사드리고 효도하고싶은건 사실 모든 아들딸 자식들의 소망이죠 하지만 대부분 먹고사느라 바쁘고 그럴 능력이 안되는데.. 연예인들 효도하는거 보면 참 부럽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